자주하시는 질문 | 잘차림 :: 데일리 식단배송 전문
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
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잘차림 식단 주문할 때 날짜를 선택하는데,언제 배송이 되나요?

    A

    1. 일반배송


    일반배송은 해당 지역의 당일 택배물량과 배송기사님의 스케쥴에따라 배송도착시간이 상이합니다.

    보통 오후 5시~밤 12시에 도착하고 있습니다.

    (지역에 따라 밤에 도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)

    배송 전 고객님께 배송기사가 연락하고 배송합니다.


    2. 새벽배송


    새벽배송은 전일 밤 10시~당일 오전 8시 사이에 배송됩니다.

    별도의 공동출입문 비밀번호가 필요한 경우 주문시 꼭 기입해주셔야하며

    공동출입문 비밀번호가 누락될 경우 배송지연, 미배송, 공동출입문 앞 배송 될 수 있습니다.

    새벽배송 또한 해당 지역의 당일 택배물량과 배송기사님의 스케쥴에따라 배송도착시간이 상이합니다.

    대부분 당일 7시 전에 도착하고 있습니다.

    (항상 동일한 시간대에 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)


    배송은 명절 및 연휴기간, 기상상황, 교통상황, 천재지변 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2. Q

   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변경 방법은?

    A

    1:1 문의에 변경사항을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

  3. Q

    새벽배송 필수기재사항(공동출입문 비밀번호)을 미기재/오기재 했다면?

    A

    1:1문의사항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잘차림으로 직접 방문하여 직접 수령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온라인 & 전화 주문으로 택배사를 통해 배송되기 때문에

    직접 수령 및 구매가 어렵습니다.

  5. Q

    도서산간/제주 지역도 배송 가능 한가요?

    A

    도서산간/제주 지역은 일반배송(롯데택배)로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배송기간이 길어질 수 있는 부분으로

    음식이 상할 우려가 있습니다.

  6.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A

    잘차림의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
    상품의 가격은 식단 1개당 30.000원입니다.

  7. Q

    포장용기, 아이스팩은 회수 해주시나요?

    A

    별도로 회수하지 않습니다.


    잘차림에서는 환경을 생각하여 종이 보냉박스와 종이 아이스팩으로 포장해서 보내드립니다.


    안심하고 가정에서 폐기해주세요.

  8. Q

    반찬인데 배송 중 상하거나 변질될 우려는 없나요?

    A

    종이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을 포함하여 냉장상태로 배송되오나


    혹여, 상하거나 변질시에는 환불 및 다른 날짜로 재발송이 가능하오니


    1:1문의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

  9. Q

    학교(기숙사), 회사, 관공서 등 에도 새벽배송 되나요?

    A

    새벽배송 가능지역일 경우 배송됩니다.


    다만, 입구현관이 열려있지 않으면 배송이 어렵거나


    문 앞에 둘 경우 분실될 위험이 있습니다.


    택배 보관함이나 경비실 등 보관장소를 메세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.

  10. Q

    국이나 반찬 국물이 새서 왔어요.

    A

    국이나 반찬이 포장이 미흡하여 새서 배송되는 경우


    해당 상품에 대한 계좌환불 또는 포인트 적립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.


    1:1문의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

  11. Q

    환불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A

    하루 이상 경과되어 도착 예정 날짜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해당 상품에 대한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   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부분취소 / 무통장 입금 시 계좌환불 or 포인트 환불로 처리됩니다.


  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른시일내에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